검색
       

      Q&A

      • 주문완료후 상품추가/입금확인안됨 관련
      • POSTED BY : 아워디스 (ip:)
      • POINT : 0점
      • 추천 : 추천하기
      • HIT : 2401

      1. 주문 완료 후 상품추가문의


      주문을 이미 하신 후 상품을 추가하시는경우 주문전 문의를 꼭 해주세요!
      배송비 추가되지않고 결제하실수있게 해드립니다.
      (이경우 추가 주문건은 현금결제만 가능)

      임의로 추가 주문후 배송비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>> 적립금으로 환불해드립니다.
      시스템상 택배비만 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  주문을 이미 하신 상태에서 배송비를 또 부담하여 상품을 주문하시는경우 합배송은 가능하지만,
      운송장 출력과정에서 합배송이 누락되는경우도 있으며, 전산상으로 배송비만 환불은 불가하기에,
      상품 환불이 들어가는경우 금액면에서 실수가 생길 확률이 높습니다.

      꼭 상품 추가시 문의를 하신후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:)



      2.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어있어요! or 입금했는데 주문취소처리 되어있어요!

      저희는 자동입금 시스템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
      무통장입금 결제시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될 경우
      주문서에 작성하신 휴대폰번호로 1시간내로 입금확인 및 주문완료 문자메세지가 발송됩니다.

      자동입금시스템은
      주문서에 작성하신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명, 입금하셔야할 금액과 실제 입금한금액
      이 2가지가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이 됩니다!

      간혹 시스템오류로 일치함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경우도 있습니다.


      입금을 하셨음에도 입금확인이 되어있지 않거나, 주문취소처리가 되어있을경우
      입금하신 금액과, 입금자명을 확인 하신 후
      QNA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, 채널톡을 이용하여 문의해주세요!
     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:)

      감사합니다.
      비밀번호

  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  댓글 수정

      이름

      비밀번호

      내용

      / byte

      수정 취소
      비밀번호 :
      확인 취소
      댓글 입력

      이름

      비밀번호

      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      내용

      / byte

      평점

   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    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    WORLD SHIPPING

  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  GO
      닫기